구형브릿지야 무적칩 된다는거 외엔 솔직히 답이 없던 녀석이었고


그런고로 192.168.1.1로 들어가는 CM페이지도 볼게 없었다.


또한 2~3시간밖에 배터리가 안가는데 절전모드 지원해봐야 뭐 하겠냐 싶었던건지


그런건 쿨하게 재껴주는 센스까지 발휘 ㅡ,.ㅡ;;;


에그2도 CM페이지에선 특별한 부분은 없었고 절전모드도 존재하지 않았는데


최신형브릿지는 절전모드에 CM페이지에 이런게 되나? 싶은 기능도 있더라 ㄷㄷ

(근데 3세대 에그들도 있는건가..... 흠 -_-)



일단 절전모드는 누차 강조하는거 같지만 별로 안쓸거 같지만 없으면 엄청 아쉬운


그런 기능인데 아무래도 전원끄는걸 더 많이써서 그런지 3초이상 누르면 전원종료


8초이상 누르면 절전모드로 전환이다.


하지만 이게 은근 낚시를 시전하는데 3초이상 누르면 LED전원이 다 꺼져버려서 어? 절전모드 안되나?


싶은 착각에 빠지게 만든다는 것 ㅡ,.ㅡ;;;;


의지와 인내를 가지고 8초이상 눌러주면 전원이랑 와이브로 표시등 쪽에 LED가 살아났다 죽는다.


그게 절전모드 돌입이다. -_-;;;;;

처음 전원이 꺼질 때 낚여서 손을 놓으면 실패.....

 

다른 하나인 CM에서 이게 되나 싶었던 재부팅 및 기기 종료 버튼.

 

뭐 방식이야 원격으로 무슨 신호를 쏴서 어찌어찌 쏼라쏼라 같긴한데

 

이게 CM페이지에 왜 있나 싶기도하고 한편으론 가방같은데 넣고 있는데

 

꺼내서 끄기는 귀찮을 땐 은근 쓸모있을거 같기도 ㅋㅋㅋㅋ

 

접속 후 기기종료 확인. 전원이 알아서 꺼지세요. ^^


 

저렇게 버튼을 누르고 확인을 누르면 알아서 기기가 종료작업을.......

 

뭐 WOL처럼 원격패킷으로 전원도 켜는판에 끄는걸 못할것도 없지만 CM페이지에 저런게 존재하니

 

뭔가 되게 신기하면서도 정말 되나 싶더라 -ㅅ-;;;;

 

근데 정말 되네? ㅋㅋㅋㅋㅋㅋ

 

물론 실제로 전원을 끌 때 CM페이지로 들어가서 끌 확률보단 직접 기기를 꺼내서 끌 확률이

 

더 높다는게 문제겠지만...... 킁;;;;

 

아무튼 이번 브릿지 진짜 괜찮다~~~~ ㅋㅋㅋ

Posted by sin83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