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요일은 왠만해서 직관을 안가는게 정답이지만 그래도 굳이 찾아간 한화전.


그리고 역시 결과는..... 여기까지 -_-;;


사실 답이 없던거만 기억나지 자세한건 기억안나서 찾아보니 1회 3실점하고 2회 2득점하고 그대로 9회말까지 끝!!!


이게 뭐야 ㅡㅡ;;;;;;;


답이 없는 이유가 있었어 ㅠㅠㅠㅠㅠㅠㅠ


심지어 유희관 7회 1사에 등판 -_- 뭥미......


역시 야구사진은 바로바로 올려야 된다는걸 깨달으며 업로드 ㅠㅠ


도착하니 한화선수들 배팅연습이 한창. 누가 누군지는 전혀 모름. ㅡ,.ㅡ;;






반가워요. 어쩌다보니 핸킨스 경기만 연달아 두 번 갔는데


한 번은 인생투를 봤지만 한 번은 1회에 속터지는 경기를 ㅠㅠㅠㅠㅠㅠ














경기 시작 전 뭔가 이벤트를 위해 나오는 치어리더 언냐들.....








나와서 뭔가 열심히 하긴 했는데.... 뭐더라 -_-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등번호만큼 안타 쳤던 김ㅋㅋ


아 그러고보니...... 이 때 종박 부상이라 연패중이었구나 -_- 1번이 민뱅인거 보니.......


8.21 NC전부터 종박이 안나오고 연패에 빠졌던 상황...... 에효 ㅠㅠㅠㅠㅠㅠㅠ


올해도 이러면 어떡하지 =_= 걱정이군











6-6클럽의 호타준족 양의지!!!!!!!!!!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해가 저물고 어두워져 가는 잠실구장.


멋지네. 경기만 이겼음 참 좋았을텐데 ㅠㅠ















중간에 등판한 유희관. 대체 왜? 뭣땜에? 지고있는데? -_-


하 진짜 이해가 안가는 경기였음.






















이러고 더 이상 사진은 없는거 보니 그대로 9회가 끝난듯. ㅡ,.ㅡ;;;;;;


에효..... 종박없는 경기에 변비타선을 보고 멘붕한게 또 떠올랐어 젠장!!!!!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다시는 사진 늑장으로 안올릴테다 =_=

Posted by sin83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