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래는 롤리팝1과 롤리팝2 비교를 하고싶었지만 어차피 조이팝이란 녀석도 롤리팝2랑 99.999999% 동일한 외관이라

그냥 꿩대신 닭으로 같이 찍어보기로 했음..... ㅋㅋㅋㅋㅋㅋㅋ

확실히 디자인 자체는 롤리팝1이 더 나은듯.(+극강의 노랑이 버프는 이미 게임 오버!!!)

극강의 노랑이 버프 롤리팝1과 극악의 쿠갱쇼 디버프 조이팝이 만나면 게임은 이미 종료 -_-;;;;;;;


확실히 통신사 로고나 군더더기 없는게 더 깔끔한듯.


진짜 볼수록 밉상. 저노무 쿠갱쇼!!!!


확실히 롤리팝1의 저 투명한 부분, 나중에 불들어오는게 진짜 진리인듯.


뒷면은 닮은듯 다른 모습. 폰걸쇠가 은근 에러인 조이팝 ㅡ,ㅡ;;;


롤리1을 깔아뭉개는 조이팝 ㅋㅋㅋㅋ


하지만 뒤집어서 깔아뭉개버는 롤1 ㅋㅋㅋㅋㅋㅋㅋㅋ


이렇게 놓고보니 키패드 자체는 조이팝이 분리형에 누르는 감은 더 좋긴한데 어차피 문자는 글램에서 무료문자로


해결하거나 거의 카카오톡으로 하니까 누를일이 없다는게 문제 -_-;;;


LED는 아무래도 LED쪽에서 다운그레이드 된 조이팝이 밀릴 수 밖에 없는듯 ㅡ,ㅡ;;;


배터리커버 떼고보면 롤1은 진짜 원래 저 색상으로 판매했다고 믿어도 될듯 ㅋㅋㅋㅋㅋㅋㅋ

둘이 배터리는 호환될듯 미묘하게 크기가 안맞아서 호환이 안되고 롤1 KT용은 유심슬롯이 조이팝의 SD카드 넣는데

부분쯤에 있던데 조이팝은 배터리빼고 안에 숨어있어서 얼핏보면 2G인줄 알듯 -ㅁ-;;;;
Posted by sin835